이번에 로지텍에서 새로 나온 지슈라 2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최근 지슈라2가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드디어 국내에도 출시를 했습니다.
마우스 가격은 20만원 내외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슈라 2 내돈내산 리뷰

먼저 박스입니다. 지슈라 2과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매장에서 실제로 보니 개인적으로
블랙은 밋밋했습니다. 핑크와 화이트중에 고민하다가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핑크도 실물로 보면 굉장히 예쁩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지슈라 2의 스펙이 나오네요. 전작인 지슈라 1과 달라진 점은
무게가 3g 줄었고, 히어로2로 바뀌면서 로지텍의 가장 큰 고질병인 더블클릭 현상도 고쳤습니다.
또한 폴링레이츠가 1000hz에서 2000hz로 2배 늘어났습니다.


먼저 박스를 열었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모습입니다.
마우스가 손상되지 않게 박스 위에 쿠션이 있는 디테일이 있습니다. 히어로 2센서로 바뀌면서 더블클릭 현상이 없어진 것은 기존 로지텍 사용자분들이 지슈라2로 넘어올 충분한 이유가 되죠.


다음은 동글이와 마우스 충전기 입니다. 지슈라 1과는 다르게 충전시간이 늘어났고 C타입을 지원해서 충전도 굉장히 간편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지슈라 1보다 동글이가 살짝 길어졌네요.

마우스를 위에서 봤을 때 모습입니다. 화이트 색상이라 깔끔하죠?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모습입니다. 또한 무선 마우스라 굉장히 편합니다.

옆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마우스 엉덩이가 높은 모습입니다. 크기가 좀 커보이지만 사실은 손이 작으신 분들에게 더 좋은 마우스 입니다. 여성분들도 쓰기가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우스 바닥 모습입니다. 마우스가 매우 부드러운데 저 바닥 부분 덕분이었군요.
동그란 부분은 자석으로 되어있습니다. 열면 동글이를 보관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지슈라 1에 비해서 감도를 줄일만큼 부드럽게 느껴졌습니다.

이상으로 지슈라 2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제가 일주일정도 써봤는데 20만원으로 굉장히 고가의 마우스인 만큼 매우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전작인 지슈라 1을 쓰시는 분들도 지슈라 2를 쓰시면 부드럽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지슈라 1을 좋게 쓰신 분들이라면 사볼만한 제품이네요.